2025.02.10
EDEN ART LOUNGE OPEN
에덴낙원의 새로운 공간, EDEN ART LOUNGE가 문을 열었습니다. 자연과 예술이 만나는 이곳은 에덴가족과 방문객, 호텔 투숙객 누구나 편안하게 머물며 감각적인 경험을 누릴 수 있는 열린 공간입니다.
한쪽 벽을 채운 대형 미디어월(LED 스크린)에서는 자연의 사계, 콘서트, 다큐멘터리 등 다채로운 영상이 흐르며 공간의 분위기를 끊임없이 변화시킵니다. 통창 너머 펼쳐지는 에덴가든의 풍경과 함께 머무는 순간마다 새로운 감각을 선사해 줍니다.
라운지 한편에는 캡슐 커피머신이 마련되어 있어 커피와 다양한 차, 에이드 등을 구매하여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넉넉한 소파와 테이블이 배치된 공간에서 차와 함께, 그리고 흥미로운 영상과 함께 편안한 휴식과 대화를 나누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트 라운지 오픈 기념으로 <10人의 시각 展>이 4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권선영, 김동영, 김영희, 김정애, 변재희, 이금희, 이도규, 이정하, 지석철, 한효석 작가의 작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각자의 독창적인 시선으로 표현된 작품을 감상하며 예술이 주는 깊은 울림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EDEN ART LOUNGE에서는 작가와의 대화, 다큐멘터리 상영, 미디어 아트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자연 속에서의 힐링을 넘어 예술과 문화가 주는 또 다른 쉼을 이곳에서 경험해보세요.
위치: 이전 알렉스더커피 자리, 라이브러리와 미팅룸이 있는 건물
오픈 시간: 오전 9시- 오후10시